한번 작동해 보시면 어렵지 않을겁니다.
기본적으로 상품등록(초기에 한번만 해 주면 됩니다) -> 고객등록 -> 판매등록 순으로 하시면 됩니다.
위 3번의 과정을 위주로 설명 드리겠습니다.
1. 환경설정
프로그램 설치후 설정값을 별도로 지정할거는 없습니다. 다만 부가장치를 설치한 경우라던지 사업장정보를 입력하기 위해서는 차트 메뉴 설정-환경설정으로 들어가셔서 별도로 값을 설정해 주시면됩니다.
1-1 기본설정
- 기본설정은 거의 건드릴 게 없고 종료시 자동으로 백업이 진행되길 원하시면 '종료시 자동백업'을 선택후 저장하시면 됩니다.
1-2 사업장정보
- 영수증출력을 할경우 사업장정보가 필요합니다. 노란색으로 표시된 부분을 다 입력해 주셔야 저장이 됩니다.
- 'SMS ID' 와 'SMS PW'는 프로그램 내에서 문자전송을 할 경우 필요하게 됩니다. '너나우리'싸이트에서 회원가입하고 문자충전하시면 싸이트가입 ID와 별도로 문자전송을 위한 ID와 비번을 생성하게 됩니다. 그때 생성하신 ID, 비번을 여기에 기입후 저장하시면 프로그램에서 바로 문자전송이 가능해지게 됩니다.
1-3 장치설정
- 제 프로그램에 부가적으로 필요한 기기가 2가지 있습니다. '발신자정보표시 장치'와 '영수증 프린터기'입니다. 이 2개를 구입후 여기서 사용여부와 포터번호를 맞추어 주어야 정상적으로 작동하게 됩니다. 자세한 설정방법은 구매후 저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
1-4 '고객등급'
- 기본적으로 A~E까지 5가지 등급이 분류되어 있습니다. 등급명을 변경하거나 추가 또는 각 등급별 할인율, 적립율을 여기서 설정해 놓으시면 결제시 자동으로 등급별 할인율, 적립율이 적용되게 됩니다.
나머지 항목들은 별도로 설명하겠습니다. 아래 목록을 누르시면 관련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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